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36

[수원 행궁] 행궁동 피자맛집 존앤진피자펍 신풍점 안녕하세요! 혬트입니다~ 휴무인날 나들이겸 해서 찾아간 수원에서 피자맛집을 발견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내돈대산 찐후기*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 47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라스트 오더 : 21:30 휴무 : 없음 전화 : 031-253-5189 기타 : 주차장 없음 , 자차이용 시 화성행궁/미술관 등 공영주차장 이용하거나 거주자 우선주차구역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누구나 이용 가능 행궁동에는 존앤진피자펍이 본점,신풍점 두 곳이 있는데 저희가 방문한 지점은 신풍점 입니다! 신풍점은 행리단길이라 불리는 곳 초입 부분에 있으며 왕가탕후루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매장 내부에 테이블이 많이 없어 웨이팅이 기본이라는 말이 많더라구요! 저희가 갔을때는 내부에 테이블이 2-3.. 2024. 3. 12.
[제주 카페] 버터바가 맛있는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제주점 안녕하세요! 혬트입니다~ 동계휴가를 맞이하여 제주도에 다녀왔는데요!! 버터바가 정말 맛있었던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제주점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 찐후기* 주소 : 제주 제주시 테우해안로 96 바이러닉 에스프레소바 영업시간 : 매일 09:00 ~ 20:00 라스트 오더 : 19:00 휴무 : 없음 전화 : 0507-1377-5975 기타 : 전용 주차장 있음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포토부스 , 공항과 가까움 주차같은 경우 전용 주차장이 여유롭게 있기에 편리합니다!! 차에서 자다가 일어나서 정신없이 들어가다보니 외관 사진이나 내부 사진을 잘 찍어놓은게 없네요ㅜㅜ 실내,실외 모두 블랙&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카페 분위기에 맞게 블랙&화이트 코디를 멋지게 하신 몇몇 분들께 사.. 2024. 1. 23.
[인천 부평] 부평 곱창 맛집 그날 곱창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혬트 입니다~ 이번엔 부평에 한우 소곱창 전문점 '그날 곱창' 에 다녀왔어요! 오늘도 역시나 *내돈대산 찐후기* 주소 :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1377번길 45-8 그날곱창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라스트 오더 : 23:00 휴무 : 없음 전화 : 0507-1491-3311 기타 : 지역화폐 사용 가능,단체석,포장,예약 가능 주차는 건물에 4대정도의 자리가 있고, 골목길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어요! 모듬 구이를 먹을까 생각했지만, 오늘은 저랑 제 친구 여자 둘이서만 와가지고 볶음밥 까지 먹을 생각에 한우곱창,한우대창을 시켰어요!! 그날곱창은 생수를 1인당 한명씩 제공을 해주고, 추가로 시켰을때는 500원씩 추가금액이 있었어요! 하지만, 정.. 2023. 7. 28.
[인천 송도] 송도 붓카케우동 찐맛집 이루다 제면소 후기! 안녕하세요! 혬트 입니다~ 오늘은 송도에 있는 붓카케 우동 찐맛집인 이루다 제면소에 다녀왔어요! *내돈대산 후기* 주소 :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 178번길 6 2층 212호 영업시간 : 11:00 ~ 20:00 브레이크 타임 : 14:30 ~ 17:00 라스트 오더 : 19:30 휴무 : 매주 월요일 네이버 예약 가능 전화 : 0507-1400-6670 기타 : 지역화폐(지류,카드,모바일), 제로페이, 네이버페이 가능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하면 됩니다! 건물 주차장이 잘 되어있고 , 넓어서 주차하시기 편할거에요! 게다가 한시간 무료 회차라고 하네요~ 식사를 하다가 1시간 이상이 되었다라고 한다면 직원분한테 말씀드리면 최대 2시간까지 무료라고 해요! 건물 2층에 올라가셔서 엘리베이터에서 내린 기준 왼쪽을 바.. 2023. 7. 23.
[인천 부평] 부평 청리단길 맛집 키치키치 다이닝 후기! 안녕하세요! 혬트입니다~ 부평구청역 맛집인 키치키치다이닝에 다녀왔어요! *내돈내산 후기* 키치키치다이닝 주소 : 인천 부평구 주부토로 145번길 23,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 매일 15:00 ~ 17:00 라스트 오더 : 14:30 , 20:30 휴무 : 없음 ( 가끔 있을 수도 있으니 네이버 소식 , 인스타 참고 해주세요! ) 예약 문의 : 0570 - 1441 - 4103 https://www.instagram.com/kits.chs/?igshid=YmMyMTA2M2Y%3D ↑ 키치키치 다이닝 인스타그램 부평구청역에서 내리면 3번출구쪽으로 나와 청리단길이라고 불리는 곳으로 들어와 예쁜 카페들을 지나다보면 코너에 오렌지 포인트 컬러가 포인트인 가게 외관이 보일.. 2023. 7. 12.
오늘 개봉한 '미션 임파서블 7' 전 예매 사이트 예매율 1위,20만명 예매! 미션 임파서블 예매1위 전 세계인이 좋아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7편인 '미션 임파서블:데드 레코닝 PART ONE'이 오늘 개봉함과 동시에 압도적 예매율 1위를 기록중입니다. 오늘 오전부터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3사에서 모두 예매율 1위를 석권해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습니다. 며칠 전 톰 크루즈를 비롯한 주연 배우들이 내한하면서 각종 행사는 물론 언론 시사회 , 팬 시사회가 진행 되기도 했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 데드 레코닝 PART ONE 벌써부터 163분의 상영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을 만큼 기대 이상의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고있습니다. 평범한 액션을 거부하면서 점점 진화되는 목숨을 건 스턴트를 직접.. 2023. 7. 12.
반응형